안녕하세요. 중1 학생입니다.
저는 그렇게 인기도 없고 평범한 학생입니다.
꼭 청소 하는날만 그러는 데요. 저는 그렇게 떠드는 타입이 아니라서 걍 집 빨리 갈려고 열심히 청소를 했거든요?
친구A,친구B, 친구F,친구D 가있어요. 일단 친구 D는 청소 부장입니다. 근데 오늘 친구A 는 막 교실에서 줄넘기를 하고, 친구B는 걸레 한다고 했는데 안 주고 제가 가지러가는 척하고 다시 돌아왔는데 걸레를 않하고 있어요. 뭐 여기까진 괜찮아요. 친구 E는 그럭저럭 청소 하는 편이고 이제 제가 있고, 친구F 는 그냥 친구 D랑 청소 하는데 싸우고, 노는 듯한 모습이에요. 근데 친구 D는 유독 청소를 안하는 것처럼 보였어요. 처음에 친구 E가 걸레를 가지고 왔습니다. 친구 A줄넘기를 해서 제가 먼지 날린다고 가라고 했는데, 무시하고 더하더라고요. 2차 경고에도 무시 하고요. 오늘 친구 F가 이거 버리는 건가 해서 제가 그거 대여함(공약 빌려주는 것) 꺼야 하고 그친구가 다시 돌려 노았어요. 그리고 이제 청소 부장이 선생님한데 갔을때 친구D가 청소를 유독 안했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저랑 E,F끼리 약간 말을 주고 받았어요. 오늘 친구D가 걸레 갖다놓아야 된다. 라고 말하다가 이제 부장이 들어오고 나서 선생님이 오셨어요. 왜 교탁쪽 청소 않했냐? 지적을 받았습니다. 근데 저는 중앙, 즉 교실 의자,책상 아래있는 쓰래기를 치우고 걸레질을 하느라 앞부분을 못했습니다. 심지어 거긴 친구D가 했다고 친구 F가 말했습니다. 그레서 결국 친구 D랑 F가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제 걸레를 갖다 놓아야 하는 사람을 정해야 하는데 친구 E,F가 먼저가니까 이제 친구 D가 저를 지목해서 니가 갖다놔를 시전했습니다. 이유도 어이가 없는데 난 충분히 청소를 열심히 했고 니가 걸레를 갖고 왔으니까 니가 갖다놔 그리고 니가 마지막으로 썼잖아. 이말을 듣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어이가 없어서 니가 갖다놔라고 하고 빡쳐서 그냥 갔습니다. 근데 그친구가 제 책상에 걸레를 놓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더 어이가 없는건 제가 걸레질을 한 곳을 게속 쓸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빗자루즉, 쓸지 않은 곳을 걸레로 닦으라고 시켰습니다. 저는 당연히 넌 왜 걸레질을 한데를 쓸고 있어? 라고 했는데 쓰레기가 있어서. 이건 더 열받았습니다. 제가 쓸었어서 큰 쓰레기가 없는데 자꾸 조금만한 쓰레기를 쓰는 척만 하고 정확히는 안씁니다. 그리고 복도도 쓸어야 하는데 선생님이 바준듯 합니다.
저는 청소 부장을 해도 딱히 좋는 것도 없고, 막말만 하는 것 같아서 싫습니다. 친구E,F도요. 근데 이렇게 대놓고 저런 짓을 하는데 제가 청소부장을 해야되나? 생각이 듭니다.
이제 선생님 한데 말해보세요. 이게 나올텐데 제가 막 먼저 말 거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먼저 말해주는 게 편해서 굳이 안하고 오히려 먼저 말하는게 제가 더 부담이 됩니다.
청소부장이 하는일이 무엇인가요? 저 진짜 궁금합니다. 도대체 저러는지 저도 이해가 안됩니다.
이제 내일 걸레가 있으면 학생부 갈 생각입니다. 진짜 굉장히 화가나고 짜증납니다.
솔직히 제가 좀 깐깐한가요? 제가 좀 깐깐해도 열심히 하거든요.
제 속이 지금 고구마인 상태인데 선생님이 이 상황이라면 그 친구 한데 어떻게 말해줄지 생각해서 말해주세요.ㅠㅠ
제가 말이 좀 답답한 편이라 말을 잘 못해요.ㅠㅠ 선생님이 말해주세여.
(이것은 놀랍게도 실제 입니다.)(최대한 빨리 답 부탁드려요...)
긴글 바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비밀글이 답변이 빠르나요? 아니면 그냥 비밀글이 아닌게 빠르나요?개인적으로 궁금합니다.
지금보는 여러분들도 이러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