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지원이란?
원격지원 서비스는 전문 기술 상담원이 학습생의 PC 및 모바일(mobile)기기를 원격으로 진단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 단, 모바일(mobile)기기는 밀크T고등 전용 탭에서만 원격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전용기기 이외의 제품은 상담만 가능)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려면?
유의사항
원격지원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예약 접수를 하지 않을 경우 원격지원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담당선생님이나 고객센터(1522-5533) 상담을 통해 예약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 시간단위로 예약 접수되며 예약된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 기술상담원이 연락을 드립니다.
- 원격지원 서비스는 순차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전 원격 업무시간에 따른 지연시간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격운영시간
- 월요일~금요일 :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접수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 저녁시간(오후5시~6시)에는 원격지원이 제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