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1522-5533 ARS 번호안내

10:00~22:00
10:00~20:00
12:00~13:00
일요일/공휴일
24시간 ARS결제 1661-6584

원격지원 서비스

  • 고객센터
  • 원격지원 서비스

원격지원이란?

원격지원 서비스는 전문 기술 상담원이 학습생의 PC 및 모바일(mobile)기기를 원격으로 진단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 단, 모바일(mobile)기기는 밀크T고등 전용 탭에서만 원격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전용기기 이외의 제품은 상담만 가능)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려면?

1단계 상담전화하기 1522-5533, 2단계 원격 예약 접수 시간 예약제 운영, 3단계 원격 진행 통화하면서 진단

유의사항

원격지원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예약 접수를 하지 않을 경우 원격지원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담당선생님이나 고객센터(1522-5533) 상담을 통해 예약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 시간단위로 예약 접수되며 예약된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 기술상담원이 연락을 드립니다.
  • 원격지원 서비스는 순차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전 원격 업무시간에 따른 지연시간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격운영시간

  • 월요일~금요일 :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접수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 저녁시간(오후5시~6시)에는 원격지원이 제한 됩니다.

PC 원격지원(상담원의 지시에 따라 클릭해주세요!)
배너 닫기